본문 바로가기
선물 추천

투시크포케이크 후기 레터링케이크 여자친구 생일케이크 추천

by 럽로거 2022. 11. 22.

안녕하세요!  럽로거입니다.

오늘은 생일파티의 핵심인 생일케이크

'내돈내산' 리뷰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투시크포케이크 후기 레터링케이크

여자친구 생일케이크 추천

 

11월 19일날 생일인 여자친구에게

생일선물과 함께 케이크를 같이 준비를 해주었습니다.

 

투시크포케이크 레터링 케이크 주문 정보

 

이번에 생일 기념으로 부산 광안리에서 놀기로 했는데

어차피 같이 돌아다니는데 갑자기 빵집 들어가서

케이크 사기도 좀 그렇고

놀기도 바쁜데 사러 갈 시간도 아깝고 해서

미리 주문을 해봤습니다.

 

저는 네이버 검색을 해보다가 투시크포케이크라는

홈페이지가 있어서 찾아서 들어가 봤어요.

 

투시크포케이크 홈페이지 클릭하시면 이동됩니다.

 

괜찮은 디자인도 많이 있었는데

심플한 걸 좋아해서 찾아보다가

흰색 배경에 하트 무늬가 있는 케이크를 발견했어요.

 

투시크포케이크 하트케이크 레터링케이크

 

케이크가 겉에도 이뻐야 하지만 맛도 당연히 있어야 합니다.

맛이 한 가지가 아니기 때문에

여자 친구가 치즈를 좋아하는지 싫어하는지

좋아하는 케이크가 어떤 케이크인지 미리 알아두는 것도 좋습니다.

투시크포케이크 레터링케이크 맛 6가지

6가지 맛이 있으니 잘 읽어보시고 고르시면 됩니다.

저는 여자 친구가 초코를 좋아하기 때문에

"아메리칸 초코 & 벨지안" 크런치로 했습니다.

 

케이크배경색 및 하트모양색깔 각 14개

하트 모양 색깔 14개 중 한 개씩

케이크 배경색 14개 중 한 개씩

고르면 됩니다!

 

저는 하얀색 배경에

빨강 하트 모양으로 결정했습니다.

 

이렇게 마음속으로 결정을 하고 나서

주문 이후 결제까지 완료하고

카톡으로 문의를 하면 됩니다.

 

투시크포케이크 레터링케이크 카톡문의

 

이렇게 카톡을 보내면

맞춤 제조를 위한 링크를 보내줍니다.

 

투시크포케이크 질문사항 1~3
투시크포케이크 질문사항 4~5

 

좀 많긴 하지만 고퀄리티 레터링케이크를 만들기 위한

과정이라고 생각하시면 5분 정도 투자는 가능하시겠죠?

아 문구 뭐 쓸지 고민하다가

시간 더 소요될 수도 있겠네요. 크크

(문구는 완성본을 확인해주세요!!)

 

더불어서 배송의 경우도

저는 19일 날 광안리 숙소로 배달을 시켰어요!

그래서 배달기사님이랑 당일날 통화해서

숙소 프런트로 맡겨달라고 말씀드리고

숙소에도 전화해서 냉장보관 부탁드린다고 말했어요!

 

투시크포케이크와 여러 가지 선물로 

생일파티를 잘 마무리해봤습니다.

 

-후기-

색상이나 장식 부분 색깔 고르는 것부터

퀄리티 다 훌륭했습니다.

다만 포장지 해체할 때 번거로움이 좀 있네요.ㅎㅎ

그 외네는 주문부터 배송까지 

다 완벽했습니다.

 

다음 생일 때도 여기서 시킬 것 같네요^^ 

 

투시크포케이크 생일케이크

 

마무리는 광어회와 함께 별빛 청하와 와인을 먹으면서!

여자 친구 생일을 같이 보냈습니다.

 

남자 친구 및 여자 친구에게

생일케이크를 선물해주시고 싶다면

저처럼 레터링 케이크로 준비해보시는 건 어떠실까요!

블로그 방문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선물 추천' 카테고리의 다른 글

특별한 편지 여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7) 2022.11.21

댓글